페이지상단으로이동

ETC Labs, iZbreaker과 파트너십 체결

    • 복길샤롱_bitssong 기자
    • |
    • 입력 2019-08-27 18:52
    • |
    • 수정 2020-04-13 01:34

ETC 기반의 글로벌 전문 커뮤니티를 위한 신규 플랫폼 구축 및 출시

2019년 8월 21일, ETC 핵심 개발 및 엑셀러레이터 팀인 ETC Labs가 iZbreaker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하였다. iZbreaker는 의견을 공유하고자 하는 전 세계 모든 유저들의 커뮤니티를 확장할 수 있는 초대 전용 보안 커뮤니티이다. ETC Labs는 iZbreaker 구축을 위한 개발 리소스를 제공하며 기술 및 마케팅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DApp 구축 및 출 시를 도울 예정이다. iZbreaker를 통해 사용자는 가족, 개인적 및 직업적인 관계의 폭을 풍요롭게 넓힐 수 있으며 ETC Lab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로얄티, 참여도 및 컨텐츠 생성 관련 보상을 구성하여 커뮤니티 내에서 다양한 트랜잭션을 유도할 수 있다.

iZbreaker의 CEO Count Erik Wachtmeister는 “iZbreaker의 유일한 목적은 “뜻밖의 즐거움을 증폭시키는 것”이다. 플랫폼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 누구와도 매 순간 그들의 관심사와 관련된 흥미, 사기, 원동력 등을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광범위한 리서치를 통해 ETC 퍼블릭 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ETC Labs가 iZbreaker의 잠재력을 발휘하고 안전한 사용자 가이드 검색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이상적이라고 판단하였다. 또한 업계 인플루언서, 예술가, 모델, 패셔니 스타, 배우, 저명한 정치인, 기업가 및 기타 흥미로운 인물을 포함하여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을 위한 의미있는 컨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iZbreaker는 현재 SNS의 사용자 가이드 및 관련 상호 작용 방면의 이질감을 해소하며 이로 인해 사용자는 실제 생활과 비슷한 상호 작용이라는 느낌을 받게 된다. 위치 및 관심있는 대상을 기반으로 실시간으로 친구 찾기 매핑 혹은 (엔터테인먼트) 기회, 비슷한 생각은 가진 그룹, 조언, 아이디어 및/또는 영감을 검색할 때 iZbreaker는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통해 진정한 커뮤니티를 육성할 수 있다.

ETC Labs의 CEO Terry Culver는 “처음부터 iZbreaker 프로젝트와 팀에 매우 만족하였으며 ETC의 보안, 낮은 거래 수수료 및 안정성과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iZbreaker만의 방식을 통해 사용자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 간의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퍼블릭 체인에서 정보를 공유하면서 데이터 권리, 무결성 및 보안을 보존할 수 있다."고 전했다.

ETC는 변경이 불가능한 기록과 빠르고 안전한 분산 트랜잭션 검증을 통해 신뢰할 수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퍼블릭 블록체인이다. ETC Labs는 최근 ETC 기반의 새로운 프로젝트 구축, 출시 및 지원하는 데 도움을 제공하는 “Studio”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ETC Labs Studio는 ETC 기반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찾고 있는 신흥 기업에 기술적 전문 지식과 지원을 제공한다. ETC는 신규 프로젝트에게 높은 수준의 보안, 낮은 거래 수수료 및 안정적인 블록체인과 같은 많은 이점을 제공하며 이더리움과 동일한 기본 코드를 공유한다.

iZbreaker는 주위 검색 사용, 현재 모드, "Lounge"에 대한 무료 액세스 및 "Club"에 대한 초대 전용 액세스와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iZbreaker 플랫폼은 스마트 컨트랙트를 위한 ETC 스탠다드 토큰 ERC-20와 호환된다.

iZbreaker의 대표 Jay Kolbe는 “디지털 시대인 만큼 사람 간의 네트워킹이 가져다 주는 행복이 수천 년 전보다 크게 줄어들었다. iZbreaker를 통해 이러한 점을 변경하려고 한다. ETC Labs의 멘토링과 기술의 지원을 통해 특별한 커뮤니티가 사용자 가이드를 구축하고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삶, 가족 및 비즈니스 활동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고 전했다.

ETC는 이더리움의 원조 블록체인으로 이더리움과 유사한 스마트 컨트랙트, EVM 및 분산 응용 프로그램 (DApp) 등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ETC Labs는 개발자가 안전하고 안정적인 PoW (Proof of Work) 합의 알고리즘으로 진정한 탈 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쉽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개발 도구 및 구성 스위트를 구축했다.

ETC Labs 소개

ETC Labs의 목적은 ETC Labs Core 및 ETC Labs Accelerate를 통해 ETC 커뮤니티, 핵심 기술 및 생태계의 개발, 활용 및 채택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핵심 개발팀의 지원을 통해 개발 도구, 상호 운용성 기능 및 기술 리소스를 구축하며 ETC Labs Core는 블록체인 개발자에게 전통적인 커뮤니티 구축에 있어 핵심 가치인 사회적 영향이 높은 DApp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를 제공한다. ETC Labs Accelerate는 ETC 솔루션의 생성, 성장 및 확산을 촉진하기 위해 재정 지원 및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iZbreaker 소개

iZbreaker는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 장소, 제품 및 서비스를 발견할 수 있는 초대 전용 플랫폼으로 세계 최초의 경험 및 감정 기반 네트워크이다.

iZbreaker는 사람, 장소, 경험, 통찰력, 아이디어 및 영감과 같은 기회와 관련된 상호 작용을 제공한다. 이는 넘치는 정보, 상업적 편견 및 신뢰할 수 없는 온라인 공간으로 가득찬 세상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법이다. iZbreaker는 개인적이고 친근한 환경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신뢰할 수 있고 특권 있는 인플루언서와 사용자가 실제로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다. iZbreaker는 또한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사용자, 서비스 제공 업체 및 개발자를 포함한 이해 관계자에게 정서적으로 가장 동일한(또한 서로 연관이 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는 생태계를 제공한다.

iZbreaker는 항상 사람들이 선호하던 그들의 지역기반 모임의 온라인 글로벌 버전의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재미있고 비즈니스 친화적인 장소와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로 구성원을 초대할 수 있다.

복길샤롱_bitssong 기자

댓글 [ 0 ]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이후 사용가능합니다.
댓글등록
취소
  • 최신순
닫기